06.18아침🌞
이전글 헐리우드48시간 끝나고 2틀째 오늘아침이에요~
다음글 😎0618 아침😎
댓글 (8)
등록순|최신순|공감순
송제리다~~~~빠져 나가랏~~~~ㅎㅎ빵 엄청 좋아했었는데 요즘엔 빵과 대면대면 중입니닷ㅎ
나이스바디DY 괜찮아요~💩💩💩아침에 섬유질 먹어줬으니 나트륨아 빠져랑 ㅋㅋㅋ다 각자가 좋아하는 음식으로 보상 해줘야죵 ㅋㅋ DY님은 빵 좋아하세용?
송제리 어제의 고로케를 잊고 싶네용 흑흑😥
dkrlalth 간만에 고기 섭취했더니 행복했습니당^-^
C코코 넵넵 고기씹으며 반성하고..낮잠을 덤으로 잤네용;;;ㅎㅓ허..ㅎ
바나나먹고 쭉쭉 내려가라앙//
맛있을거같아요~ 먹고싶네요^^
클린한 일요일 되세요😊 아침 넘 좋네요!!👍🏻
1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읽으면 도움되는 글
곤약라면으로 만든 백종원표 치즈라면전!
초코 덕후 다이어터 취향저격, 고구마로쉐!
요거트와 과일칩의 꿀조합 ‘요거트 후르츠바’!
칼럼 소이현 인교진 부부 5kg 감량, 주로 이것 먹었다?
칼럼 고기, 달걀로만 단백질 보충 안 해도 돼요!
칼럼 다이어트할 때, 어떤 김밥 먹는 게 유리할까?
식단 90kg대에서 80kg대로 빼는 데 1달 걸려! 폭풍감량 비결 공개?
칼럼 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