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문의주신 게시판은 다이어트신 커뮤니티 서비스 전용 게시판으로 다이어트신 서비스 외에는 답변이 어렵습니다.ㅜㅜ
다신샵 만보기 적립과 관련해서는 우선 다신샵 앱을 실행해 마이페이지> 적립금에서 적립내역을 확인해주시구요, 100원이 적립되지 않았다면 다신샵 고객센터 1:1문의로 문의주시면 친절한 답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다이어트신 앱과 다신샵 만보기 걸음수 차이가 심하게 발생하는 경우 휴대폰 설정을 확인해 백그라운드에서 앱 실행을 확인해주세요.
휴대폰 설정 변경
휴대폰 설정→ 애플리케이션→ 다이어트신→ 배터리→ 백그라운드에서 실행→ ON
휴대폰 설정 변경 후에도 걸음수 차이가 심하게 발생한다면 휴대폰 기종, OS버전과 함께 스크린샷을 찍어 걸음수 차이를 확인 할 수 있도록 첨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