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샷으로 올려주신 데이터상으로는 특별히 문제가 발생할 원인이 확인되지 않습니다. 다만, 해외에 계신점을 감안했을 때 시차 등에 의한 문제가 발생했을 가능성이 있지만 이 또한 직접 동일한 증상이 발생해야 정확한 이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러대의 아이폰에서 테스트를 했지만 동일한 증상은 찾을 수 없었습니다. 해당 증상으로 인해 많이 불편하시다면 우선 구글드라이브로 백업을 하신 후 설정> 기록초기화> 만보계 초기화를 하신 후 만보계 설정을 다신 ON으로 변경하시면 건강앱에서 다시 만보계 데이터를 불러오게 됩니다. 건강앱에 데이터가 많은 경우에는 데이터를 불러오는데 다소 시간이 걸리며 건강앱에서 데이터를 가져올때까지 기다려주세요. 안내드린 방법은 여러대의 아이폰에서 초기화 후 다시 불러오기를 했을때 만보계수치를 가져오는 것을 확인 후 안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문의주신 증상이 다른날짜에는 발생하지 않아 문제가 발생한 19일 데이터 정보 확인이 필요합니다. 우선 건강앱에서 기록된 모든 데이터 19일을 선택해 19일간의 시간대별 걸음수 스샷을 찍어주세요. 마지막으로 19일 가장 마지막에 등록된 걸음을 선택해 세부사항 화면을 스샷으로 찍어서 올려주시면 데이터 정보를 확인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