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사상 처음으로 최고의 몸무게를 찍어 다신에 찾아온 다이어터입니다..ㅠㅠ
왜 이렇게 살이 쪘나 고민을 거듭한 끝에 깨달은 진실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야식으로 치킨을 사랑하는 치느님의 광신도 여자였기 떄문..ㅠㅠ 입니다.
저녁 8시~ 10시에 먹는 치킨. 그 맛있음은.. 정말..ㅠㅠ 뿌리칠 수 없는 유혹이었습니다.
특히 요놈! 요오오노오옴!
지xx의 매운맛! 이것은 진짜..ㅠㅠ 치킨을 다 먹고 같이 나온 양념과 떡사리를 밥과 비벼먹으면 그런 꿀맛이 없었습니다..ㅠㅠ 그 뿐이랴 놀랐어요 파닭, 땅땅거림 치킨 등, 제가 사랑하는 치킨의 수는 무한정이고 또 많았습니다..ㅠㅠ 우숫개소리로 저의 집 근방의 치킨집은 제가 먹여살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주3회는 꼬박꼬박 시켜먹었습니다.
덕분에 생애 보지 못했던 숫자가 몸무게가 되고 저는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되었고! 닭을 끊어야하는 슬픈 현실을 받아들어야 했습니다! 어제도 제 앞에서 얌냠 치킨다리와 봉을 먹던 어머니와 동생을 보며 저는 눈물을 삼켰습니다!
다신을 꺼내보며 안돼! 칼로리가ㅠㅠㅠ 칼로리아가아아 하며 필사적으로 참던 중에 두둥!
어라? 체험단 모집이 보였습니다!
굳닭 닭가슴살봉? 어어? 클릭해보니 이런 인연이!
매운맛과 치킨이 어울어진 이런 좋은 기회가 두둥 보였던 것입니다! 안 매워도 돼! 닭이잖아?
하악하악 닭 매니아인 저는 신청을 안 할 수가 없었던 것이죠!
안 그래도 닭가슴살로 어떻게 식단을 꾸며야 할지 고민하고 있던 저에게! 이번 체험단 모집은 한줄기의 광명인던것입니다!
다이어트를 시작하며 다신으로 꿀팁과 동기를 많이 부여받고 있음을 이자리를 빌어 감사드립니다.
그리고꼭 체험단이 되고 싶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더운 날 건강 조심하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