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 Dndmmmn
  • 입문2018.02.24 01:33222 조회0 좋아요
다이어트를 하기위한 다이어트를 잠시 버리기
일기식으로 써야할것같은데 혼자하면 당연히 실패 할까봐 나중에 보려고 쓴다.

옛날에 63키로에서 피티와 초절식 다이어트로 50키로 까지 뺏다가 회사일을 핑계로 이리저리먹다보니
2년정도 만에 다시 58키로가되었다.

회사도 그만두고 살이 쪄서 자존감은 하락하고 백수생활동안 난 다시뺄수있다며 다이어트를 시작하였지만 그건 다이어트가 아니였다
다이어트 강박증이 시작이 된거였다.

3개월동안 홈트를 하며 하루에 많게는 무조건 2시간30분에서 한시간정도를 운동하였다.
하지만 식이는 실패를 했다 유명하다는 다이어트를 다 시도해보았다. 하지만 한달동안 3주는 초절식을 하고 일주는 스트레스받아 폭식을하고 하면서 한달동안 찌고빠지고를 반복하기만하였다

그렇게 2달 반이 지나고 운동은 꾸준히 했지만 일키로 정도밖에 안빠지는 바보같은 짓을 하였다.
이대로는 안되겠다는 생각에 요즘유명한 샨토끼님에 달걀다이어트를 독하게 해보자하고 일주일간 시행하게되었다 정말 일주일동안 달걀만먹었으나 결과는 대실패였다 단 일키로도 빠지지 않았다.
오히려 끝나고 폭식이 아닌 일반식으로 돌아갔더니 더욱더 살이 찌기 시작하였다.

이상하여 이리저리 찾아보고 고민한 결과 내몸은 이미 기아상태가 된것이였다. 굶고 폭식하고 폭토를 하면서 내 몸에서는 언제 음식이 들어올지모르니 모든 음식을 지방으로 만들기 시작한거였다고 한다.
그래서 내가 초절식과 운동을 해도 단 일키로도 빠지지 않는다고 한다.

여기서 벗어날 방법은 단 하나였다. 유튜브에서 닥터유? 라는 분이 말하기를 다시 살을 찌운다음
그다음 다이어트를 다시 하라는 것이였다.
참으로 이상하다. 다이어트를 위해 다시 살을 찌우라니... 하지만 더이상 선택은 없다.
그래서 난 그분 말한데로 한달동안 다이어트를 버리려한다.살이 찌더라도 그 사실을 알고 2일간
다이어트를 버리려고 해보았다.
그 분이 하는말에 조건이 있었다.
제시간에 일어나 제시간에 맞춰 3끼를 어떤음식과 양에 상관없이 먹는것이였다.
하루는 그게 쉽다 생각했다.
하지만 오늘 크게 느끼는게 있었다. 나는 마음껏 먹으라는 소리에만 치우쳐 제시간에 3끼를 먹고 야식까지 먹은것이다.

이건 폭식과 같은것이다. 제일 중요한 부분은 역시 마음껏 마음데로 양을 먹되 꼭 제 시간에 3끼를 먹는것! 이 제일 중요한 부분이였다.

내일부터는 제 시간에 맞춰 딱 3끼를 먹을것이다.
야식은 금물! 그래서 여기에라도 일기를 쓰는것이다. 한달동안은 살이 당연히 찌겠지만 그래도 해보려한다.





프사/닉네임 영역

  • Dndmmmn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2014.07.28 배너 추가

댓글타이틀

댓글 (0)

등록순최신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