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터 6년차 봄이예요~
빵순이 다이어터 유지어터인지라 4년은 정말 열심히 운동과 식단을 병행하며 다이어트를 해왔더랬습니다.
최근은 평소 유지하던 몸무게 보다 조금 더 튼튼해진 상태라 더 열심히 맘먹구 식단에 집중하고 있어요.
이전보다 살이 좀 더 오른 이유는 즉슨탄수화물인 밥은 안 먹는데, 밀가루인 빵을 너무나도 좋아한다는 것에 있지않아 싶어요.
스스로 이렇게 잘 알면서도 끊을 수 없는 제가 한심하고,스스로 자책도 많이 하기도 하구요. 치팅데이를 정해놓아야만 제가 좋아하는 떡볶이며 피자, 치킨을 먹을 수 있다는 심리적 압박감에 늘 먹을 때마다 폭식하게 되더라구요... 이 습관을 버려야하는데, 평소 거진 평일에는 칼로리 따져서식단을 짜다보니주말 치팅데이는 허리띠 풀어헤치고 먹어대더라구요. 보상심리이기도 한 것 같구요. 근데 인친분 인스타에서 우연히 통밀당 컵피자를 보는순간 진짜 너무 기쁘더라구요! 칼로리며, 성분이며 맛까지 포기할 수 없는 저에게 빛같은 식품이다! 저건 쟁여놓고 먹어야한다. 평일에 죄책감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식단이기에 주말에 그렇게 목말른 것 같은 먹을 것에 대한 갈증을 좀 더 내려놓을 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 체험단 신청해봅니다. 저에게는 의미있는 시도이자 신청이기도 하구요. 통밀당 컵피자 순한맛, 매콤한 맛 둘 다 어떤 맛일지 표현 제대로 할 자신 있습니다!! 빵순이로서 단련된 맛표현 믿고 맡겨주세요!! 밀가루 아닌 통밀도우에 닭가슴살로도 맛있게 피자맛을 내어 만들어주신 다이어트 계의 대표주자 다신샵 진짜 진짜 찬양합니다!!! 앞으로도 건강하고 다이어터들에게 빛이 되는 식단 레시피 많이 많이 전파해주세요. 저도 널리널리 다신샵을 알리겠습니다. (인스타 아이디 : choibom_2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