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 꼬네리
  • 다신2022.03.29 10:41158 조회0 좋아요
  • 2
  • 7
  • 1
  • 1
  • 6
  • 6
  • 5
  • 1
챌린지 등록시 업데이트를 해야만 한다고 합니다.
해서 프로그램을 삭제한 후, 다신 어플을 새로 다운을 받아 로그인을 했는데도 동일한 메세지가 계속해서 나옵니다.
제 전화기의 문제인지 다신의 어플상의 문제인지 궁금해요.

프사/닉네임 영역

  • 꼬네리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2014.07.28 배너 추가

댓글타이틀

댓글 (1)

등록순최신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운영자
  • 다신지킴이
  • 03.29 11:26
  • 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다이어트신 챌린지 서비스가 금일 리뉴얼 오픈했습니다.
    챌린지 서비스가 리뉴얼 되면서 챌린지 인증방식, 성공조건, 초기화, 배지발급 등 서비스 전반에 걸쳐 리뉴얼이 되었습니다.

    기존 챌린지 이용자분들도 업데이트를 거쳐 리뉴얼된 챌린지를 이어서 진행할 수 있도록 서비스가 적용되었습니다..

    현재 Android 휴대폰의 경우 금일 v2.0.88버전이 정식 배포 되어 앱을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후 이용할 수 있는데요,
    국내 Play스토어의 경우 v2.0.88 배포가 이루어졌으나 문의주신 회원님의 경우 해외 Play스토어에서는 아직 v2.0.88 배포가 적용되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ㅜㅜ

    앱 업데이트의 경우 국가 마다 배포 시점이 다를 수 있는데요,
    이용중인 국가의 Play스토어에 v2.0.88 업데이트가 이루어지기 전까지 조금 더 기다려주세요.ㅜㅜ

    기존 챌린지 서비스를 이용해주신 경우 챌린지 서비스 리뉴얼과 관련해 지난 2월에 안내드린 공지를 확인해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ㅜㅜ

    감사합니다.
  • 답글쓰기

이전/다음페이지

1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