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샐러드는 시저샐러드! 다신샵 한스푼 샐러드 먹어봤어요~
✔️ 오늘 먹을 한스푼샐러드는 바로 시저샐러드!!
렌치드레싱 소스와 크루통, 방울토마토, 베이컨, 블랙올리브, 로메인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제조일자는 4월 6일로 벌써 4-5일이나 지났는데도 신선하더라구요! 솔직히 샐러드는 사놓으면 금방 물러지고 물기를 머금어서 먹기싫은데ㅠㅠ 봉지포장보다는 용기로 포장하니 더 신선하게 유지되는 것 같아요!👉🏻 크루통은 눅눅해지지 않게 따로 보관되어있어서 바삭바삭ㅎㅎ✔️ 저는 딸기랑 볶은 곤약, 블랙올리브를 조금 더 추가해서 먹었는데 렌치드레싱에 베이컨도 있기 때문에 확실히 묵직한 맛이 있어요. 그런데도 소스 포함 255kcal밖에 안된다니!!
✔️ 저는 마요 베이스 소스를 좋아하지 않아요, 하지만 다행히 그나마 젤 좋아하는게 렌치소스여서 괜찮았지만 느끼한 드레싱을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상큼한 소스로 대체해도 괜찮겠죠? 발사믹도 엄청 잘어울릴것 같더라구요 ㅎㅎ 하지만 저는 서브웨이에서도 고기엔 렌치소스를 격하게 추천드립니다. 고기엔 랜치!
그리고 저는 상추나 시금치 샐러드를 좋아해서 로메인이 너무 좋았어요~👉🏻 딸아이 반찬으로 해준 냉동 석쇠닭갈비 시판제품이 있어서 같이 먹었는데 너무 잘어울려서 깜짝놀랬네요,, 하지만 닭가슴살보다는 칼로리를 무시할 수 없겠죠^^; 정말 샐러드 한끼지만 토핑까지 더해서 먹었더니 배가 너무 불렀어요ㅠㅠ행복ㅎㅎ
2020.04.11 14: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