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매일두유 99.89를 수령하자마자 여행을 떠나게 되서 후기를 바로바로 적지 못했네요 ㅜ 한번에 몰아쓸 줄이야.... 그래도 오늘부터 22,24,25 일동안 3일은 꼭 작성해야겠어요.
다행히 여행전에 택배가 와 주어서 여행기간동안에도
매일두유 99.89를 챙겨다니며 아침, 간식, 야식 겸해서 든든히 먹어주었답니다!
💙워낙 콩류를 좋아해서 ‘콩순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죠. 콩국수, 두유, 비지, 두부, 견과류 등등 콩이랑 관련된 모든 것을 좋아해서 다이어트할 때 생각보다 힘들진 않아요^^
그래도 요즘 두유들이 워낙 당류가 많아서 다이어트할 땐 좀 꺼려지는건 사실이더라구요. 언제부턴가 제 맘을 감동시키는 두유가 나왔는데! 그것이 바로, ‘매일두유’!!!!! 가장 매력적인건, 설탕을 첨가하지 않았고, 소포제 유화제 합성착향료를 첨가하지 않아서 먹는데 거부감이 확 줄어들었고, 무엇을 먹어도 칼로리를 계산해야하고, 살찌진않을까.... 걱정해야하는 다이어터들에게는 취향저격인 것 같아요! 늘 마실때마다 ‘매일두유’에게 너무 감사하답니다.
첫날, 매일두유를 개봉하고 부랴부랴 여행 중에 먹을 수 있게 10팩 정도를 챙겨갔습니다. 사실, 여행가는데 이렇게까지 해야하나.... 너무 무겁고 여행가서는 맛있는 것도 먹고싶다....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ㅠ 그래도 일단 챙겨가자 싶어서 캐리어에 두둑히 넣었어요. 마침, 생리가 시작되기 일주일 전이라 예전부터 해보고싶던 ‘두유다이어트’를 의도치 않게 하게 되었어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한팩씩 먹고, 배고플 다른간식으로 채우지 않고, 중간중간 매일두유를 한팩을 마셔주었더니 진짜 신기하게!!! 여행다녀왔는데, -3키로 빠졌더라구요. (거지말 아니구 실화) 두유의 효과인지 여행에서 많이 걸어서 그런지 아무튼 ‘두유다이어트’ 효과 제대로 본 것 같아 너무 뿌듯하다능 ㅎㅎ!!!
평소, 꾸덕하고 농도 진한 검은콩 두유를 좋아라 해서 당이 낮은 두유를 먹으려고 하니 거부감이 든 건 사실이지만~ 먹어보면!! 고소하고 진짜 콩을 간 것 같은 깊은 맛이 느껴져서 너무 괜찮은 두유인 것 같고, ‘매일두유’를 알게되고, 이렇게 체험단 까지 참여하게 되니 너무 감사한 것 같아요!
오늘 아침도 두유랑 과일 몇점 먹고 내일 또 후기 남길께요!! 너무 감사해요 다신!! 그리구 매일두유!!💙
인스타 공유요 https://instagram.com/p/BdBeJvWluw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