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신 관리자입니다.
아이폰에서 앱을 삭제하시거나 메뉴> 설정> 기록 초기화> 전체 초기화를 하시면 이전 데이터가 삭제되어 DB업데이트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삭제 후 재설치하여 로그인 후 이용하시거나 안내드린 전체 초기화를 하시고 그대로 이용해주세요.
기존 데이터를 복구해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ㅜㅜ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다신 관리자 입니다. 다시 보내주신 DB파일을 개발팀에 전달하여 분석을 재요청했으나 이번에 전송된 파일 역시 손상된 파일이라서 열리지 않아 분석이 불가능 합니다. 파일 자체가 손상이 되어 현재는 기존에 이용하셨던 다이어리 정보를 복구해드릴 수 없는 상태입니다 ㅜㅜ 이전에 다이어리를 복구하기 위해서는 마지막으로 백업파일을 분석해 원인을 확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다만, 백업과 복구를 하는 과정이 번거로우실 수 있습니다.
메뉴> 설정> 백업설정> 구글드라이브 백업을 완료하시면 구글 드라이브에 백업파일(DIET_BACKUP.zip)이 생성됩니다. 백업파일을 다운받아 diet365@funnym.co.kr로 보내주시면 파일을 담당자에게 전달해 원인을 분석하게 됩니다.
하지만 백업파일 역시 지금과 같이 손상이 되었다면 복구가 불가능 하게 됩니다.ㅜㅜ
만일 정상적인 백업 파일로 복구가 가능해진다면 저희쪽에서 수정된 백업파일을 전달해 드릴 수 있는데요, iOS 특징상 백업파일을 휴대폰에 저장해 복구가 불가능 하기 때문에 안드로이드폰에서 복구를 하신 후 구글드라이브로 다시 백업을 하고 다시 아이폰에서 불러오기를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발생하게 됩니다 ㅜㅜ
안내드린 것과 같이 백업파일을 보내주실 수 있다면 백업파일을 전달받아 다시 원인을 분석해볼 수 있구요, 더 이상 처리가 어려운 경우에는 다이어리 기록을 초기화 하신 후 다시 처음부터 다이어리를 작성하게됩니다.
안녕하세요. 다신 관리자 입니다. 금일 DB마이그레이션 실패와 관련해서 답변을 드렸습니다. 안내 후 DB파일을 새로 올려주시기를 기다렸는데요, 아직까지 요청이 접수되지 않았습니다. 재요청에 문제가 있으시면 문의남겨주세요. 안내와 같이 정상적인 파일이 업로드 되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