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 댓글 입니다.
비밀 댓글 입니다.
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ㅜㅜ
문의주신 증상은 내 정보 화면 접속 시 로그인 정보를 정상적으로 가져오지 못해 발생하는 문제로 보이는데요,
우선은 다이어트신 앱을 완전히 종료해주시구요, LTE 상태에서 다이어트신 앱을 재실행해주세요.
재실행 후에도 로그인 메시지가 노출된다면 캡쳐한 화면에서 오른쪽 상단에 로그아웃 후 재로그인 해주세요.
재로그인 후에는 로그인 정보가 갱신 되면서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안내와 같이 앱 재실행, 재로그인을 해보시구요,
탈퇴에 어려움이 있다면 다시 문의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