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구구 ㅠ 어린나이부터 취업전선에뛰어들어 갖가지고생하시묜서두 좋은소리하나못듣고.. ㅠ 오또케요..힘내세요정말 ㅠ 우리같이다신2기되면너무좋겟어요 ㅠ 내일발표일인데 두근두근긴장되네요 꼭 우리같이되서 목표달성햇으면좋겟어여♥ 오늘두홧팅^^
언제쯤이면... 나이가 같은신 분들이 은근 많으신거같아서 너무기뻐요ㅎ
취업이..큰 문제죠..툭하면 회식이다..야유회다..ㅠ그리구 딱히 키크다고 좋은건..ㅠ 말씀처럼 꼭 살빼서 이쁘고, 당당하게살아요 우리!!
비밀 댓글 입니다.
비밀 댓글 입니다.
가장예쁠나이♥ 응원해줘서 고마워요ㅎ 거기다 다이어트 방법까지! 노력할께요. 예뻐져서 다신 그런소리 못나오게할께요ㅎ 동생이여도 배울게 참 많을꺼같아요ㅎ 앞으로 지켜봐주세요ㅎ
저도 지금은 한 몸무게하는데요 정말 자신을 믿는 일밖에 없는것같아요.. 전 저만 믿고 꼭 뺄 수 있다는 생각하나만으로 장년에 한달 조금 넘겨서 9kg뺐거든요 지금은 학교다니면서 관리 안해서 좀 쪘지만..ㅠ 무튼 자신에 대한 사랑과 관심? 믿음만 있으면 공부든 다이어트든간 못할게없습니다. 전 21살이고 어린나이에 뭘 알겠냐고 하겠지만은 수없이 실패한 경험이 많았기 때문에 경험또한 많습니다. 남들이 어찌저찌 님에대해서 쑥떠꺼려도 맘 좋은 자세로 웃고 넘겨버려요(그런 성격이 아니더라도 애써 웃고 넘기면 정말 낙관적이게 돼요!) 그리고 속으로 니네는 씨부려라 난 꼭 살뺄테니 라고 한번 비웃어주고 독하게 하세요! 힘내세요!응원할게요!
sh버섯 그렇지않아요!얻다 대고 돼지야같은소릴-_-정말 생각없이 말 내뱉는 사람많은데, 주눅 드실 필요없어요. 자꾸 내 기를 더 세워주세요!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