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이쏭이
초보
2017.06.02 21:03
98 조회
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
좋아요
신고
Q.
포만감좋은식단추천좀해주세여~
작성자가 멘토님의 답변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간단하면서 포만감좋은 음식은 머가좋을까여...
다이어트시작한지2달째되는데 한달정도는 고구마와두유만먹구7키로뺏는데 이젠 고구마와두유두지겹네여ㅠㅜ
프사/닉네임 영역
이쏭이
다짐을 등록 하세요!
더보기
· 운동
· 체중이 ㅠㅜ
좋아요
공유
신고
북마크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스페셜k 오리지널에 밀가루 들어가요??
4
229
숨겨왔던나의배꼽
도와주세요 개강 후 살이 찌기 시작했어요 ㅠㅠ
2
122
5!5!
2014.07.28 배너 추가
댓글타이틀
댓글 (4)
등록순
|
최신순
|
공감순
도움됐어요
0
응원해요
0
궁금해요
0
부러워요
0
예뻐요
0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입문
절제40
06.03 22:38
삶은달걀 토마토 사과 꼬시래기
답글쓰기
공감
0
신고
0
비밀
등록
지존
당근@조아
06.02 23:02
야채도 포만감 좋아요!
오이,파프리카,구운애호박,구운양파,구운애호박,닭가슴살 같은 단백질 음식 같이 드심 포만감이 더 좋아요!👍
답글쓰기
공감
0
신고
0
비밀
등록
초보
30대로!
06.02 22:31
단호박이요!!!! 진짜 강추😊👍 맛있고 칼로리도낮고 너무좋아요ㅠㅠ 너무 원푸드만 드시지말고 다양하게 드셔보세요 과일도 드시구요!!ㅎㅎ 자몽 사과 바나나 등등 다양하게 드시면서 하셔야 안지겹고 즐겁게 하실수 있을거같아요💪💪
답글쓰기
공감
0
신고
0
비밀
등록
지존
#vegan
06.02 22:06
단호박이랑토마토는 최고죠👍
답글쓰기
공감
0
신고
0
비밀
등록
이전/다음페이지
1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광고/상업성 게시글
비방/욕설 게시글
개인정보 유출 게시글
청소년 유해(음란) 게시글
명예훼손/저작권 침해 게시글
도배성 게시글
불명확/추측성 게시글
닫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광고/상업성 게시글
비방/욕설 게시글
개인정보 유출 게시글
청소년 유해(음란) 게시글
명예훼손/저작권 침해 게시글
도배성 게시글
불명확/추측성 게시글
닫기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칼럼
남성호르몬 수치, 테스토스테론 부족? 약 대신 '이것'으로 극복 (진저샷 루틴)
칼럼
음식으로 나를 위로하는 게 습관이 된 당신에게!
식단
최희, 70kg→50kg대로 내려올 수 있었던 식단의 정체는?
식단
40kg대로 진입 성공 !박나래 4개월간 '이것' 즐겨먹었다?
운동
탄탄한 몸매를 위한 초보 유산소 운동 BEST!
운동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어깨 근육 풀어주기 편
성공후기
한달 동안 포기하지 않고 5kg 넘게 감량한 사연?
성공후기
80kg 넘어 뺄 엄두가 안 난다면? 9Kg 감량한 그녀처럼 해봐라!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