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닉네임을입력하기싫어
초보
2019.03.12 20:16
294 조회
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
좋아요
신고
오나오(딸기+바나나)
보기엔 별로지만 맛은 있어요!
갠적으로 딸기넣은게 더맛있어요
견과류도 넣으니까 씹히는 맛이있고 좋네요
한끼로 먹으면 배불러요!
프사/닉네임 영역
닉네임을입력하기싫어
다짐을 등록 하세요!
더보기
· 오나오 (딸기들어간)
· 오버나이트 오트밀 (오나오)
좋아요
공유
신고
북마크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1
아침
0
200
곰탱이곰곰곰
+1
팔라펠랩과 닭가슴살야채볶음
0
196
홧팅ㅎ화잇팅!
2014.07.28 배너 추가
댓글타이틀
댓글 (3)
등록순
|
최신순
|
공감순
도움됐어요
0
응원해요
0
궁금해요
0
부러워요
0
예뻐요
0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초보
닉네임을입력하기싫어
03.12 23:25
오나오는 주로 아침에 먹고 저녁에는 가끔먹어요! 밥약속이 따로없으면 하루에 두번도 먹고요..! 저녁에는 씨리얼이나 계란+아몬드브리즈 정도 먹습니당
답글쓰기
공감
0
신고
0
비밀
등록
초보
닉네임을입력하기싫어
03.12 23:22
저녁을 밥을 먹냐는 말인가요?!
답글쓰기
공감
0
신고
0
비밀
등록
입문
앵이030
03.12 23:20
저녁을 끼니로 드시나요?
답글쓰기
공감
0
신고
0
비밀
등록
이전/다음페이지
1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광고/상업성 게시글
비방/욕설 게시글
개인정보 유출 게시글
청소년 유해(음란) 게시글
명예훼손/저작권 침해 게시글
도배성 게시글
불명확/추측성 게시글
닫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광고/상업성 게시글
비방/욕설 게시글
개인정보 유출 게시글
청소년 유해(음란) 게시글
명예훼손/저작권 침해 게시글
도배성 게시글
불명확/추측성 게시글
닫기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칼럼
고기, 달걀로만 단백질 보충 안 해도 돼요!
칼럼
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식단
100일만에 체지방 11kg감량! XS사이즈 만든, 신봉선 식단은?
식단
40kg대로 진입 성공 !박나래 4개월간 '이것' 즐겨먹었다?
운동
빈약한 엉덩이 보완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운동
탄탄한 몸매를 위한 초보 유산소 운동 BEST!
성공후기
한달 동안 포기하지 않고 5kg 넘게 감량한 사연?
성공후기
80kg 넘어 뺄 엄두가 안 난다면? 9Kg 감량한 그녀처럼 해봐라!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