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다시봄으로
지존
2024.01.02 11:58
41 조회
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
좋아요
신고
[다신23기]1일차 식단
새해 첫날부터 햄버거에, 빵에 ㅜ 아파서 침대랑 물아일체 but, 식욕은 그대로네요 ㅜ
ㅎㅎ 그래도 낼이있으니까요
모두 홧팅 ♡
프사/닉네임 영역
다시봄으로
다짐을 등록 하세요!
더보기
· 03월 14일( 운동 432kcal)
· [다신24기]25일차 최종후기
· [다신24기]24일차 식단
좋아요
공유
신고
북마크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2
[다신23] 시작!!
11
130
샬랄랄라
+2
[다신 23기 ] 시작체중인증+눈바디
15
245
174/56될때까지
2014.07.28 배너 추가
댓글타이틀
댓글 (8)
등록순
|
최신순
|
공감순
도움됐어요
0
응원해요
0
궁금해요
0
부러워요
0
예뻐요
0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다신
튼튼45
01.02 16:00
몸이 안좋으면 달달구리 맛좋은게 당기는건 당연한것 같아요~
그래서 몸 아프지 않게 튼튼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는게 일순위가 아닌가 싶습니다!
오늘부터 다시 화이팅해요!
답글쓰기
공감
1
신고
0
비밀
등록
지존
다시봄으로
01.05 10:41
그죠 몸이 안좋으니 더 당기는듯ㅜ
홧팅해요 ^^
답글쓰기
신고
0
비밀
등록
다신
45만들쟈
01.02 14:10
오늘도 파이팅입니다~~
답글쓰기
공감
1
신고
0
비밀
등록
지존
다시봄으로
01.05 10:41
홧팅 ^^
답글쓰기
신고
0
비밀
등록
다신
유니두리
01.02 13:23
그럼유.
항상 새롭게 도전하면 됩니다.
포기는 노우~~~
답글쓰기
공감
1
신고
0
비밀
등록
지존
다시봄으로
01.05 10:40
네 새롭게 도전 ^^
답글쓰기
신고
0
비밀
등록
정석
나라면할수있다
01.02 12:20
국이 얼큰 맛있어보여요 아 햇반에너100프로 현미밥 어떤가요
답글쓰기
공감
1
신고
0
비밀
등록
지존
다시봄으로
01.05 10:40
햇반 100 식감이 좀 쌔긴해요 쌀밥 한숟가락만 썩으면 좋더라구요 ^^
답글쓰기
신고
0
비밀
등록
이전/다음페이지
1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광고/상업성 게시글
비방/욕설 게시글
개인정보 유출 게시글
청소년 유해(음란) 게시글
명예훼손/저작권 침해 게시글
도배성 게시글
불명확/추측성 게시글
닫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광고/상업성 게시글
비방/욕설 게시글
개인정보 유출 게시글
청소년 유해(음란) 게시글
명예훼손/저작권 침해 게시글
도배성 게시글
불명확/추측성 게시글
닫기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칼럼
닭가슴살 질린다면, 여기에 찍어 드세요!
칼럼
남성호르몬 수치, 테스토스테론 부족? 약 대신 '이것'으로 극복 (진저샷 루틴)
식단
장영란, 10일 만에 4kg 감량한 급찐급빠 식단 대공개!
식단
최희, 70kg→50kg대로 내려올 수 있었던 식단의 정체는?
운동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2탄-
운동
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직각 어깨 라인 만들기 편
성공후기
30일만에 5.1kg 감량 성공팁! 눈바디 대신 0바디로!
성공후기
먹고 싶은 거 참아가며 6.3kg이나 뺀, 그녀의 감량 팁?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