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 고오요
  • 정석2026.06.23 23:030 조회0 좋아요
  • 1
몸무게 안빠지나 했는데 1년 -10kg였네
ㅋㅋㅋㅋㅋㅋ

진짜… 내가 결과가 느리게 나오는 시험을 너무 빨리 채점하려 했구나. 속도가 어떻든 어제보다 0.2kg만 빠졌든 결과적으론 빠지고 있는 건데. 모로 가도 도로 가면 된다고, 속도가 어떻든 올해 12월까지 허벅지 갭 벌리기에 성공하면야…

작년 7월에 69kg였으니 아직 올해 7월도 안된 상황에서 10kg 이상 뺐구나. 장하다. 느리다고 너무 나 구박하지 말자.
그냥 지금처럼 내 살 길 살면서 음식에 행복 의존하지 않으면서 잘 지내자. 대신 내 공백 시간 잘 채우기에 노력하고.

프사/닉네임 영역

  • 고오요
  • 살다보면 되겠지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2014.07.28 배너 추가

댓글타이틀

댓글 (0)

등록순최신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