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다요트써니
정석
2015.02.22 22:03
436 조회
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
좋아요
신고
덴마크다이어트 13일차
아침에 사진을 못찍었다ㅋ
계란 자몽 토스트식빵~~ㅋㅋ
이제벌써13일~~ 짜증은 늘고~~힘들었다
프사/닉네임 영역
다요트써니
다짐을 등록 하세요!
더보기
· 습관이되어버린 야식~~어쩜좋아요ㅜㅜ
· 17일동안 몇킬로그램 뺄수있을까요?
· 보식3일차~
좋아요
공유
신고
북마크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1
다요트식단ㅠㅠ
11
843
임선생
+6
아자‥2차 다욧시작일~ㅋ기념하여 1주일분 도시락만들어봤지요~
24
1095
찔순이팬더
2014.07.28 배너 추가
댓글타이틀
댓글 (8)
등록순
|
최신순
|
공감순
도움됐어요
0
응원해요
0
궁금해요
0
부러워요
0
예뻐요
0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정석
다요트써니
02.23 15:29
써니쥬니어
저오늘헬스장에서다시재니깐
3.5빠진거있죠ㅜㅜ얼마나좌절스럽던지ㅜㅜ 내일부터보식이에요~~낼부터좀더빠지길바래야될듯해요
답글쓰기
공감
0
신고
0
비밀
등록
정석
써니쥬니어
02.23 15:28
와~~마니빠지셧네요 ㅎㅎ
전3키로초반에잘빠지고는 요즘은 거의 제자리예요 ㅠ
그래도끈나갈즈음엔 ..좀더변화가있겟죠??ㅋ
이제보식들어가시는거예요??
답글쓰기
공감
0
신고
0
비밀
등록
정석
다요트써니
02.23 10:05
써니쥬니어
저는 4.8 빠졌네요~~님은 더열씨미하셔서 더많이빠졌음좋겠네요^^
답글쓰기
공감
0
신고
0
비밀
등록
정석
다요트써니
02.23 10:04
찔순이 팬더
ㅋㅋ저는밥이먹고싶은것보다 매운음식이나 밀가루가 많이 땡겨서 힘들었어요~~
답글쓰기
공감
0
신고
0
비밀
등록
정석
다요트써니
02.23 10:03
뚱영♥
감사합니다~~하는동안 힘들었는데 이제오늘이 마지막이라니 기분이 이상하네요ㅋㅋ
답글쓰기
공감
0
신고
0
비밀
등록
정석
써니쥬니어
02.23 07:04
하루남으셨네요~~~넘부럽습니다
그의지에박수를 ~짝짝짝 ㅎㅎㅎ
저는오늘이7일차예요~
몸무게는마니빠지셨어요??
답글쓰기
공감
0
신고
0
비밀
등록
다신
찔순이팬더
02.23 06:03
정말 힘들었을텐데 참 잘견디셨네요~
전 조금이라도 밥을먹어야 견디는지라
덴마크는 꿈도 못꿀거같네요~
힘내세요~
답글쓰기
공감
0
신고
0
비밀
등록
다신
뚱영♥
02.22 22:19
13일씩이나 됐네요 지금까지 해오신거 대단해요 앞으로도 잘 버틸것 같아요 조금만 힘내요 곧 이뻐질거 떠올려 보세요 파이팅~~^^
답글쓰기
공감
0
신고
0
비밀
등록
이전/다음페이지
1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광고/상업성 게시글
비방/욕설 게시글
개인정보 유출 게시글
청소년 유해(음란) 게시글
명예훼손/저작권 침해 게시글
도배성 게시글
불명확/추측성 게시글
닫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광고/상업성 게시글
비방/욕설 게시글
개인정보 유출 게시글
청소년 유해(음란) 게시글
명예훼손/저작권 침해 게시글
도배성 게시글
불명확/추측성 게시글
닫기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칼럼
고기, 달걀로만 단백질 보충 안 해도 돼요!
칼럼
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식단
자기관리 끝판왕 '진서연'! 무조건 빠지는 그녀의 식단 정체는?
식단
결혼식 앞두고 9kg 감량을 해낸, '임라라' 단기 감량 식단은?
운동
빈약한 엉덩이 보완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운동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곧은 다리 라인 만들기 편
성공후기
먹고 싶은 거 참아가며 6.3kg이나 뺀, 그녀의 감량 팁?
성공후기
30일만에 5.1kg 감량 성공팁! 눈바디 대신 0바디로!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