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전신거울이 없어서 나눠서 찍었네요. 변화가 그닥 드라마틱하진 않아요. 수치는 변했지만..
사실 친구집에서 외박하거나 하면 달력에 맞춰서 안했습니다 자체적으로 쉬면 쉰 날의 해당 운동부터 다음날 다시 시작했어요.
운동은 짧은 쉬는 시간을 가지고 최대한 연속해서 했어요. 월싯은 쉬는 시간도 없이 쭉 정해진 시간을 하고 거의 스쿼트 30회 -> 런지 30회 -> 스쿼트 30회 -> 런지~ 이런 식으로 세트 늘렸어요! 버피는 기운이 남으면 30회씩 30초 쉬는 시간, 힘든 날은 20회씩 30초 쉬는 시간.
체중 59.5 -> 56 (키 160)
허리사이즈 69 -> 66
힙 96 -> 92
허벅지랑 팔뚝, 종아리는 비포를 재지 않았네요ㅜㅜ현재 사이즈만 기록하자면
허벅지 52
팔뚝 27
종아리 35
3월 한달간 식이랑 운동 조절
운동칼로리 천이 넘어가는 날들은 저녁에 다른 운동 또했어요 펌핏업이라고.. 그 외의 날들은 30일 챌린지 외엔 안했어요! 가끔 공복 조깅 30분을 한 날들도 있지만 꾸준하진 않았어요. 조깅 없이 평균 운동시간은 3~40분? 길지 않아요.
식이는 보다시피 오락가락.. 관리를 했다가 안했다가..
기본은 지키려 했어요. 기름진 것 피하고 야식 피하고 탄단지로 균형있게 먹으려 노력하기. 가끔 저녁에 술한잔 하면서 튀김을 먹고 한 날은 있지만 정말 가끔 이었구요. 대체로 너무 타이트하게 하려기 보단 건강한 재료로 맛있고 포만감 있게 먹으려 했네요!
그간 해먹은 다이어트 요리들
이제 다리는 마일리 사이러스 하체운동으로 대체하고 슬림팔&복근&점핑잭 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