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별 : 여자
나이 : 23
키/몸무게 : 163/57.5
목표 몸무게 : 52
안녕하세요. 마지막 학기를 남겨둔 여대생입니다.
저는 허벅지에 살이 많은 하체비만이에요. 엄마도, 이모도.. 집안 내력인 것 같은데 어떻게든 벗어나고 싶어요ㅠㅠ
6월 말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해서 지금까지 6kg정도 감량했어요. 식단도 낮은 칼로리로 건강하게 챙겨먹으려 노력하고 8월부터는 운동도 열심히 했습니다. 정신없이 전시회 준비를 하면서도 아직까진 방학이었기에 다이어트에도 신경을 곤두세우고 꼬박꼬박 실천했어요.
10월에 있을 전시회 때문에 갈수록 바빠지고 9월엔 더욱 정신이 없을 것 같아요. 하지만 시간을 쪼개어 다이어트도 반드시 진행을 할 건데, 정말 소중한 시간이기에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관리를 받으며 운동, 식이 등 저에게 필요한 것들 위주로 딱딱 진행하면서 적은 시간을 효율적이고 유익하게 활용하고 싶어요. 그럴 능력이 부족하기에 도움이 절실히 필요해요.
하루종일 작업실에 박혀있는 것이 일상이지만 아무리 바쁘더라도 어떻게든 짬을 내서 운동은 꼭 할 생각이고요. 그 시간을 능률적으로 활용해야 할 때, 적절한 관리를 받아 성공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마감 날짜가 다가올수록 할 게 많아지다보니 자꾸 초조하고 급한 마음이 드는데 다이어트의 부담을 다신 3기를 통해 덜어주시면 안될까요?
시작한 일은 끝을 보는 스타일이기에 성실하게 참여하고, 바쁘다는 것을 핑계 삼지 않고 노력한다면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드릴게요! 다이어트에 성공해서 당당하게 전시회도 마무리하고, 예쁘고 멋진 모습으로 졸업할 수 있게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