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신고한 콘텐츠는 운영정책에 의해 처리되며, 허위/부정신고는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한 번 구매하면 6개씩 사서 쟁여두는데 뜯으면 한 번에 다 먹어서 곤란하네요
손이 자꾸만 가요, 우리밀이라고 해서 믿고 먹고 있는데 부드럽고 크기도 작아서 먹기 편하네요
은근 한 통에 양도 많아요. 생각 날때마다 구매해서 먹으려구요.
게시글 목록
+1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칼럼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칼럼고기, 달걀로만 단백질 보충 안 해도 돼요!
식단결혼식 앞두고 9kg 감량을 해낸, '임라라' 단기 감량 식단은?
식단최희, 70kg→50kg대로 내려올 수 있었던 식단의 정체는?
운동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운동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허벅지 안쪽 라인 만들기편
성공후기80kg 넘어 뺄 엄두가 안 난다면? 9Kg 감량한 그녀처럼 해봐라!
성공후기5kg 감량! 다이어트 챌린지 1등 거머쥔, 그녀의 성공팁 대방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