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전쯤 일 시작 하면서 간식을 많이 먹었더니 4kg가 쪘었어요..살 뺀다고 나름의 다이어트? 하면서 살아왔는데 몸무게에는 변화가 없더군요.. 근데 오늘 드디어 예전 몸무게로 돌아왔습니다! 아침에 너무 신났었어요ㅋ 그래서 제가 성공할수있었던 팁을 공유하고자 이렇게 글을 쓰게 됬습니다.
일단 밀가루음식을 줄였어요. 예전에 거이 맨날 빵을 입에 달고살았는데 속도 안 좋고 변비도오고 그래서 빵을 거의 끊다 싶이 했습니다. 그래도 1주일에 한번은 먹었어요ㅋ 워낙좋아해서.
그리고 아침 저녁으로 공복에 계피 꿀차를 타마셨습니다. 저녁에 자기전에 계피가루 작은 한스푼에 뜨거운물 한컵정도 붇고 30분정도 있다가 물이 어느정도 식으면 꿀 작은 2스푼을 넣고 그 물을 반만먹고 반은 냉장고에 넣어놨다가 아침에 마셨습니다. 근데 꼭 공복에 마셔야되요. 그래서 저녁먹고 야식같은거 먹지말고 자기전에 마시고 아침에 일어나서 공복에 마시고 30분있다가 아침이든 뭐든 먹을수있어요.
이 계피꿀차가 좋은게 뱃살을 빼는데 도움을 주거든요ㅋ 밀가루를 많이 안 먹어서 효과를 더 많이 본거같기도 하고요.
그리고 틈틈히 일주일에 최소한 4번은 한시간정도 걸었어요. 시간없는날은 일부러 버스에서 몇정거장 일찍 내려서 집까지 걸어오고 그랬어요.
이 세가지를 실천했더니 저는 효과를 봤답니다. 도움이 됬습좋깄네요.
모두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