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를 통해 자신이 잃는 5가지
다이어트를 하면 얻는 것도 있지만 잃는 것도 있는 걸 미쳐 생각치 못했네요! 이번 미션을 통해 어떤 것을 잃는지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1. 일단 제가 평소에 입던 옷이 안맞아서 잃어요.
사실 제가 다신 앱 사용하면서 바지가 안맞아서 2벌이나 버렸답니다 😅 다시는 살찌지 말자라는 앱의 슬로건답게 다시는 입지 말자는 의지로 안맞는 옷을 버렸어요.
2. 잘못된 다이어트는 건강을 잃을 수 있어요.
과도한 식이조절과 다이어트로 생긴 잘못된 습관은 건강을 해칠 수 있어요. 비만보다 저체중이 더 무섭다는 칼럼을 최근에 관심있게 봤는데 잘못된 다이어트는 치명적인 결과를 낳습니다. 그래서 저는 건강을 잃지 않게 노력하고 있어요.
3. 사람들과 보내는 친목의 시간을 비교적 잃어요.
사실 이건 생각이 다르신 분들이 있을거에요. 사람들이랑 만나면 거의 식사가 우선이 되지 않나요? 후식도 먹고 ㅎㅎ
그리고 직장에 다니면 대부분이 술을 마시며 직장 욕하면서 친목을 다지잖습니까~
저는 다이어트하면서 약속을 피하게 되요.
물론 친한 사람들은 저를 이해해주겠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들에겐 왠지모를 벽이 느껴진달까요?
4. 정크푸드를 먹는 즐거움을 잃어요.
다이어트 하기 전에는 먹는 것을 너무 좋아해서 다이어트 한다고 하면 남자친구가 절 말렸어요. 살쪄도 자기 눈에는 너무 예쁘고 너가 맛있게 먹는 것을 보는게 자신의 행복이라면서 말이죠.
또한 마트가는 게 취미고 가면 식품코너를 하나씩 돌아보며 신상품이 있는 지 찾아보는 저였으니까요.
5. 편리한 생활을 잃어요.
제말은 즉 사서 고생한다는 거죠. 사람들이 올라가기 힘들어 만든 엘리베이터를 놔두고 계단으로 간다는 게, 대중교통을 놔두고 걸어서 목적지까지 간다는 게 생각해보면 편리한 생활을 놔두고 힘들게 사는 것 아니겠습니까 ㅋㅋ
얻는 것은 자판만 두드리면 술술 나올정도로 쓰기가 정말 쉬웠는데 잃는 것은 하나하나 머리를 짜내도 나올까말까여서 쓰기가 어렵네요.
그 덕분에 얻는것이 대부분이라는 생각과 반대로 깊게 생각하게 되어 머리속에 각인되네요.
나쁜 것은 잃어도 좋지만 좋은 것은 잃지 않도록 조심해야겠어요!!
하비탈여러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