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신고한 콘텐츠는 운영정책에 의해 처리되며, 허위/부정신고는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아침에 아몬드 브리즈 오리지널에 두부 갈아 쉐이크로 먹는데 너무 맛나요.
살짝 단맛도 있고 고소해서..편하게 먹고 부담없어서 너무 좋네요.
아직 다른건 맛보지 못했는데...다 맛보고 싶어요..지금 15키로 감량은 했고 5키로만 더 빼보려고 하는데..
저녁 퇴근후 워킹맘이라 운동후 간단히 아몬드 브리즈 바나나랑 초코로 식사를 대신해도 좋을꺼 같아요..
다 맛보고 싶어요~~^^
게시글 목록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칼럼소이현 인교진 부부 5kg 감량, 주로 이것 먹었다?
칼럼다이어트할 때, 어떤 김밥 먹는 게 유리할까?
식단한그루, 60kg→42kg대로! 군살 1도 없는 몸매비결 식단은?
식단결혼식 앞두고 9kg 감량을 해낸, '임라라' 단기 감량 식단은?
운동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직각 어깨 라인 만들기 편
운동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곧은 다리 라인 만들기 편
성공후기먹고 싶은 거 참아가며 6.3kg이나 뺀, 그녀의 감량 팁?
성공후기90kg대에서 80kg대로 빼는 데 1달 걸려! 폭풍감량 비결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