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하체튼실한 체형이긴 했지만 그래도 군살이 많지는 않았는데요.
자취하면서 저녁에 시작해서 자정무렵 끝나는 아르바이트를 3개월정도 했더니 정말 야식 먹는 날도 많고 피곤하니까 그냥 자버리고 ㅠㅠ 그래서 살이 거의 6키로정도 훅 쪄버렸어요.
그러던 어느날 앉아있던 저의 옆구리 살이 툭 튀어나와 접혀있는 것을 보고 충격...!!!!을 받고 야식을 끊어야겠다! 했어요.
그래서 다신 도전의 야식끊기반과 이런저런 도전을 같이 시작했어요. 다이어리에 목표체중이랑 기간 설정도 하구 운동과 칼로리처방 받은걸 지키려고 노력했어요.
평소에 운동을 전혀 하지 않는 편이라 운동칼로리 채우는 게 좀 힘들어서 다신 도전을 이것저것 다 하니까 성취하는 맛? 도 있고 ㅎㅎ 어제는 밖에 나가서 자전거도 탔답니다. 운동칼로리가 올라가니까 뭔가 뿌듯하고 성취감이 있더라구요.
그러다 오늘은 인바디를 한번 해봐야겠다! 하고 보건소에 갔어요. 그런데 이게 웬일..? 월요일에 쟀을 때 몸무게가 54.1이었는데 오늘은 51.2였어요!!ㅋㅋㅋㅋ5일 지났을 뿐인데 저도 믿기지 않는 변화가..!
진짜 운동 하면서 끈기있게 해본적이 없었는데 이번엔 제대로 해보려구요. 앞자리 바뀔 때 까지 해보려고 합니다! ㅎㅎㅎ
인바디를 보니까 체지방 좀 줄이고 근육을 더 늘려야겠다는 구체적인 목표도 생기고.. 한달 정도 뒤에 다시 해보려구요 인바디 ㅎㅎ 변화를 수치로 확인하는 재미가 쏠쏠한 것 같아요.
진짜 야식 끊지 못하시던 분들 야식끊기반 도전해보세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