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원님~
제품 상태가 드시기 찜찜한 상태일 경우,
제품 상태를 찍어서 010-2679-8721 번호로 사진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해당 상품을 판매하는 업체 업무 시간이 종료된 상태라 내일 오전에 확인 후 안내를 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회원님.
해당 제품에는 냉동했던 제품은 사용을 안하고 있어요~
꽁꽁 언 아이스팩과 함께 배송이 되면서 언듯한 느낌을 주게 된 건 아닌가 싶어요.ㅠ
약간의 갈변은 드시기에는 괜찮을 것 같아요.
추후 제품 수령 후 야채 상태에 문제가 있다 판단되실때는, 제품사진을 찍어서 010-2679-8721 번호로 사진 보내주시면 업체측과 확인 후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후 문제가 있으실때는 바로 연락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