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다이어트 중인 중학생입니다. 우선 제가 비빔면을 말로표현못할만큼 너무너무 좋아합니다. 집에 부모님이 두분다 맞벌이를 하셔서 집에있다보면 자연히 라면을 끓여먹게 되더라고요... (흑 ㅜ) 햄버거, 피자, 치킨 수많은 유혹을 떨쳐내더라도 라면에서 항상실패했어요. 무엇보다 제가 다이어트강박증이 오고 있는지 밥을 먹거나 심지어 쪼그마난 마이쮸 한개 하나 입에 넣게되면 그때부터는 몸을 가만히 못있는데다가 심한날은 침대에 누워 자기조차 무서워한적도 있었습니다. 매순간마다 칼로리를 계산하면서 하루에 먹는 칼로리가 600kcal가 넘어가면 절망했고 라면때문에 다이어트 실패를 반복하다보니 살도찌고 몸에안좋은 라면이 애초에 왜있을까 괜스레 라면에게 잘못을 미룬적도 많았죠.
그러다 진짜 마음먹고 이주전부터 다이어트를 다시시작했습니다. 지금까지 너무 잘버텨준 제스스로에게 너무고맙지만, 몇일전부터 또다시 라면이 땡기던데 마침 체험단에 곤약이면이라는 프로그램이 딱 있더라고요?! 찬스다 싶었죵ㅎㅎ 곤약이면은 36kcal밖에 안되서 먹는데 부담도 줄게되고 제 라면욕구까지 충족시켜줄수있을거같아요.. 저진짜 면이 너무 먹고싶습니다..
후기굉장히 센스있고 짱짱하게 잘 남겨줄 자신있습니다. 더이상 너무 힘들다고 울고싶지않아요.. 오랜만에 면을, 그것도 웃으면서 먹고싶습니다. 긴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