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신고한 콘텐츠는 운영정책에 의해 처리되며, 허위/부정신고는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맛도 비리지 않고 양도 적당하고
무엇보다 맨날 배송비땜에 닭가슴살 듬뿍사서 쟁여두면
냉동실 꽉차서 곤란했는데 이건 상온보관이라서
샐러드에 먹고싶을때 바로바로 꺼내서 찢어먹어도 되니까 너무 편해요
서비스로 같이주신 그 소세지?도 꽤 괜찮네요
일반 어육(?)아무튼 그 소세지는 비리고 물렁물렁해서 싫어했는데
이 소세지는 두유나 우유랑 먹으니 든든하고 또 약간 단단한 식감이라서
먹기좋아요 ㅎㅎㅎㅎ
게시글 목록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칼럼다이어트할 때, 물 먹는 타이밍 언제가 좋을까?
칼럼고기, 달걀로만 단백질 보충 안 해도 돼요!
식단소유, 운동없이 8KG 감량! 이 '식단'으로 가능했다?
식단윤은혜 1주일에 3kg 감량 위해, 이것들 먹었다?
운동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곧은 다리 라인 만들기 편
운동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허벅지 안쪽 라인 만들기편
성공후기5kg 감량! 다이어트 챌린지 1등 거머쥔, 그녀의 성공팁 대방출!
성공후기50kg대에서 40kg로! 완벽한 눈바디를 가지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