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신고한 콘텐츠는 운영정책에 의해 처리되며, 허위/부정신고는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처음으로 시켜봤어요~초코라 생각했는데 말랑말랑한 과자 같은 느낌이네요~
처음엔 맛이 신기했다가 지금은 너무 맛있어요~
간편해서들고 다니다 어디서든 먹을 수 있는거 좋고 단백도 높아서 좋아요.
사은품으로 주신 블랙미니가 콩 맛이 많이 나서 콩을 좋아하는 저는 이게 더맘에 드네요~
가격이 좀만 더 쌌으면 자주 먹고 좋을텐데...좀 더 저렴했으면 좋겟어요.
게시글 목록
+1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칼럼음식으로 나를 위로하는 게 습관이 된 당신에게!
칼럼닭가슴살 질린다면, 여기에 찍어 드세요!
식단100일만에 체지방 11kg감량! XS사이즈 만든, 신봉선 식단은?
식단40kg대 유지하는 박세미! 이 식단으로, 20kg 감량했다?
운동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어깨 근육 풀어주기 편
운동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2탄-
성공후기50kg대에서 40kg로! 완벽한 눈바디를 가지기까지?
성공후기5kg 감량! 다이어트 챌린지 1등 거머쥔, 그녀의 성공팁 대방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