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한스푼 샐러드💚 버섯 싫어해도 버섯 먹게 해주는 머쉬룸!!

한스푼 샐러드 머쉬룸 맛이예요!! 드레싱 포함해도 115kcal라니!! 이렇게 착한 칼로리🤭 너무 놀라웠어요! 평소에 버섯을 잘 못먹어서 버섯을 빼고 먹을까 그냥 먹을까 고민했는데, 뭔가 한스푼 샐러드라면 버섯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에 버섯먹기에 도전해보게 되었습니다!

포장을까고 난후 바로! 야채들과 버섯, 드레싱이 예쁘게 포장되어있었어요! 오늘도 역시나 신선한 야채들 입니당🌝

머쉬룸 샐러드의 드레싱은 바로! 발사믹&올리브 드레싱입니다!

본격적으로 드레싱도 뿌리고 뚜껑을 닫고 이번에는 흔들어 먹기로 했어요!
00:05

드레싱을 뿌리고 흔들면 숟가락으로 섞는 것보다 훨씬 더 잘 섞이고 옆으로 흘릴 걱정도 없어 아주 편리합니다👍🏻👍🏻 맛있을 샐러드를 생각하면서 신나게 흔들어 주었어요!

다 흔들고 난 후에는 가족들도 한 입씩 맛보고 싶어해서 큰 그릇에 담아보았습니다!! 색이 너무 예뻐요!

맛은 버섯때문에 기대하지 않았는데 의외로 정말 맛있었어요! 새송이 버섯, 양송이 버섯이 작게 커팅되어 야채랑 함께 먹으니 드레싱이랑도 잘 어울리고 고소하게 느껴졌어요!

버섯 싫어하시는 분들도 부담 없이 잘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로메인과 파프리카 맛도 좋았어요!
그리고 버섯이 은근히 포만감이 들게 하더군요! 다 먹고 나서 배불렀어요! 이게 고작 115kcal 밖에 안된다니ㅠㅠ 정말 감동이예요ㅠㅠ 한스푼 샐러드 정말 최고입니다❤️❤️
  • 미뇽잇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