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신고한 콘텐츠는 운영정책에 의해 처리되며, 허위/부정신고는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험.. 단백한끼에 두유는... 정말 밀가루를 죽처럼개어내어먹는 느낌이라 죽을맛이었어요...
평소 약콩두유를 먹어서(일반두유에비해 정말 건강한맛)
여기 두유도 별로 크게 거리낌 없을거같았는데
단백한끼에 두유는 좀 너무 최악이에요...
그래도 저렴히 좀 한동안 절식해보겠다고 먹어서 해냈습니다.
근뎅...두번은 안할거같아요 ㅋㅋㅋㅋㅋ
게시글 목록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칼럼음식으로 나를 위로하는 게 습관이 된 당신에게!
칼럼다이어트할 때, 어떤 김밥 먹는 게 유리할까?
식단최희, 70kg→50kg대로 내려올 수 있었던 식단의 정체는?
식단40kg대로 진입 성공 !박나래 4개월간 '이것' 즐겨먹었다?
운동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2탄-
운동빈약한 엉덩이 보완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성공후기71.1kg☞63.9kg! 한 달에 7kg이상 감량하고 싶다면?
성공후기5kg 감량! 다이어트 챌린지 1등 거머쥔, 그녀의 성공팁 대방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