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별 한 개도 아깝다
왠만하면 그러려니 넘어가려고 했는데
너무 무책임해서 후기남깁니다.
회사로 신청했는데 근로자의 날에 받게끔 보내고 택배기사님이 본인이 가지고 있다가 다음날 배달해주겠다는 말만 믿고 기다렸다 2일날 받아서 냉장보관 후 3일날 맛을 봤는데 야채가 상한 것 같았다고 하니까 사진을 보내래서
4일날 사진을 보내도 피드백이 없길래 오늘 전화하니 기사한테 전화받았을때라도 자기들한테 전화해서 받는 날짜 바꿨으면 상한 거 받을 일 없었을 거라는 식으로 말을 하니 어이가 없네요
이렇게 금방 상할 거라는 걸 그쪽에서 알지 소비자가 어떻게 알고 미리 대처를 한다는 건지도 모르겠고 며칠에 배송 예정이라는 말이라도 해주던가 문자 보냈다는 말만 해대니 원.. 찾아보니 한 번 보내놓고ㅋ 참내 그것도 출고문잔데?
하나에 5천원이나 하는 샐러드 한개도 다 못먹고 나머지도 다 버리게 생겼는데 그깟 5만원 안받으면 그만이지만 기분이 너무 나쁘네요
처음 주문해봤는데 다시는 이딴 데 이용 안할 듯 합니다
  • lognlve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1)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운영자
  • 다신지킴이
  • 05.14 14:37
  • 안녕하세요. 회원님!
    말씀하신부분 판매자가 알림톡을 통해 샐러드제작과 출고 안내를 모두 해드린 것으로 확인하였습니다ㅠㅠ
    출고 스케쥴에 맞춰 수령이 불가하신 경우 따로 출고일 변경 요청이 필요합니다.
    도움드리못해 정말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답글쓰기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