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신고한 콘텐츠는 운영정책에 의해 처리되며, 허위/부정신고는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회사에서 점심시간에 먹으러고 구매했는데 잘 먹고있습니다.
근데 ㅋㅋ 고구마 후르츠 ?? 찍어머는 소스는 저오 너무 맞지 않는거 같아 그건 먹지도 않고 버리고있답니다. ㅠㅠ
그리고 밥먹을 시간과 닭가슴살 세트로 켰는데 음 저는 개인적으로 밥 종류가 더 괜찮았어요 ㅋㅋㅋ 고구마만 계속먹으니깐 질리더라구요 앞으로도 종종 시켜먹겟습니다.
게시글 목록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칼럼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칼럼남성호르몬 수치, 테스토스테론 부족? 약 대신 '이것'으로 극복 (진저샷 루틴)
식단100일만에 체지방 11kg감량! XS사이즈 만든, 신봉선 식단은?
식단40kg대 유지하는 박세미! 이 식단으로, 20kg 감량했다?
운동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폼롤러 종아리 알빼기 편
운동매끈하고 섹시한 등 라인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성공후기90kg대에서 80kg대로 빼는 데 1달 걸려! 폭풍감량 비결 공개?
성공후기단기간 찐살, 1달만에 4.4kg뺀 자기관리왕! 완벽한 눈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