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다이어트11기신청합니다
다이어트 의지를 한참 불태우고 있을 때 운명처럼 sns에서 홍보글을 보고 나를 위한 프로그램 이구나 생각하고 바로 참가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제 이야기를 하자면 고등학교 때만 해도 날씬한 몸은 아니었지만 보통 체형을 유지하고 있었고, 그때는 조금만 운동을 해도 쉽게 체중이 빠졌습니다.
그런데 대학교에 가서 음주가무에 빠져 인생 최대치인 60kg가 되어 충격을 받고 카복시 주사와 약을 복용했습니다. 50kg 초반까지 빠지자 친구들이 살 많이 빠졌다며 인간승리라고 했습니다.
그러나 약을 끊고 예전 생활로 돌아가자 하루 아침에 예전 몸무계로 돌아 갔습니다. 아니, 예전 몸무계보다 조금 더 불어났습니다. 그러고 나서 여름방학때 단식원에 2주간 갔었는데 뱃살이 다 빠지고 체중감량을 많이 하고 나왔으나 밖에 나와서 일주일만에 단식원에 들어가기 전보다 더 불어났습니다
그러고도 계속 다이어트와 요요를 반복했습니다. 그러고 나서 취직을 했는데 살이 무서울정도로 찌더라구요. 지금 제 인생에 정점을 찍었습니다. 예전에는 다이어트에 대학 지식이 없었지서 잘못된 방법으로 몸을 망가뜨렸지만 다신에서 정보를 얻어 건강하게 빼고 요요 관리도 잘하고 싶어요.

  • 시봄이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