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이미 시작했습니다! 끝까지 가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24살 대학생입니다.

고등학교 때부터 공부로 인한 스트레스를 풀어야 한다고 생각하며 자제하지 않고 먹어와서 점차 살이 찌고 대학교는 다행인지 여대여서 건강, 외모 모든 부분에서 안일하게 살아왔습니다.

그러다 2015년 건강은 생각하지 않는 식이로 단기간에 30키로를 감량했지만 제대로 된 식이와 운동이 아니었기에 그 살은 그대로 요요로 더 무섭게 돌아왔습니다..

이제 4학년 막 학기가 돼 취업준비를 시작해야 하는데 증명사진부터 면접 복장까지 지금 몸으로는 아무래도 무리더라구요.. 주위 친구들 보면 이런 걱정 없이 면접다니는 게 정말 부럽고 자기 자신에 대한 자괴감까지 들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올해 초부터 헬스장을 다니며 운동을 시작하게 됐고 처음 94KG부터 지금80KG로 14KG를 감량했습니다. 요요가 무섭다는 걸 깨닫고 운동을 꾸준히 하면서 운동에 대한 흥미는 붙였지만 역시 혼자 식단까지 한번에 같이하는 건 많이 어렵더라구요. 지금 운동에 흥미가 붙고 의지가 강한 이시기! 탄탄반에 합격해서 불붙은 다이어트를 하고 제 자신을 사랑하고 아껴주고 싶습니다. 가장 이쁘다는 이 나이에 진짜 제 모습이 어떨지 너무 궁금하고 떨립니다😀

  • 뚜루둥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