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원님 :)
기쁜 마음으로 상품을 기다리고 계셨을텐데, 이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구입하신 상품 중 뮤즐리 제품이 터져서 배송이 된걸까요?
배송되는 중에 기사님들께서 조금 험하게 다뤄주신 것 같아요.
본의 아니게 불편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겠습니다.
혹시 파손된 제품을 사진으로 남겨 두셨다면, 010-2679-8721 번호로 문자 보내주시거나 1:1게시판으로 올려주시면 확인후 빠르게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택배사측에도 해당 내용을 전달하여, 배송이 좀 더 안전하게 될 수 있도록 주의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