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신고한 콘텐츠는 운영정책에 의해 처리되며, 허위/부정신고는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체중조절로 음식을 소량만 먹으니
사무실에서 종종 너무 배가 고플때가 있는데
그때 꺼내서 먹을 용도로 샀습니다.
딱 적합한거 같고요 닭가슴살이라서 그런지 포만감도 있어요!
아무래도 일반 소세지에 비해
닭 냄새가 좀 나긴하는데 감안하고,
물 한컵이랑 먹고 나면 든든합니다
게시글 목록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칼럼다이어트할 때, 물 먹는 타이밍 언제가 좋을까?
칼럼'콤부차' 어떤 효능 있길래, 다이어터에게도 인기있는 걸까?
식단윤은혜 1주일에 3kg 감량 위해, 이것들 먹었다?
식단자기관리 끝판왕 '진서연'! 무조건 빠지는 그녀의 식단 정체는?
운동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직각 어깨 라인 만들기 편
운동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어깨 근육 풀어주기 편
성공후기71.1kg☞63.9kg! 한 달에 7kg이상 감량하고 싶다면?
성공후기단기간 찐살, 1달만에 4.4kg뺀 자기관리왕! 완벽한 눈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