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신고한 콘텐츠는 운영정책에 의해 처리되며, 허위/부정신고는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닭가슴살 큐브는 맛없지만..ㅠㅠ 그외에는 먹을만해요!!
참치오믈렛이 맛있는거같아요!
예전에 다이어트샐러드 시켜서 먹어본적있는데 진짜 먹기힘들더라구요...
솔직히 헬스트레이너나 모델할것도아니라서
닭가슴살에 샐러드만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건 아닌거같고
어느정도 인간답게 먹으면서 관리하기 좋은거같아요
게시글 목록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칼럼음식으로 나를 위로하는 게 습관이 된 당신에게!
칼럼고기, 달걀로만 단백질 보충 안 해도 돼요!
식단윤은혜 1주일에 3kg 감량 위해, 이것들 먹었다?
식단소유, 운동없이 8KG 감량! 이 '식단'으로 가능했다?
운동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곧은 다리 라인 만들기 편
운동빈약한 엉덩이 보완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성공후기5kg 빼, 근육 UP 지방 DOWN! 근육부족 몸매 ☞ 탄탄몸매로 변화한 비결!
성공후기단기간 찐살, 1달만에 4.4kg뺀 자기관리왕! 완벽한 눈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