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현미볼 먹어봤어요🤗

현미볼 삼총사를 먹어봤는데요! 봉지 안에 들어있고 모두 한봉지에 120g이에요~

먼저 현미아몬드볼을 먹어보았어요. 120g에 532, 30g에 133kcal에요. 총 10개가 들어있어서 1개당 53.2kcal입니당~ 저는 아침에 식사대용으로 랩노쉬 푸드쉐이크 그레인맛과 함께 먹었어요ㅎㅎ 씹을 거리가 있으니까 쉐이크를 먹어도 허전한 느낌이 들지 않아서 좋았어요! 바삭바삭한 식감인데 많이 딱딱하지 않아서 씹기 좋았어요. 구운 현미, 아몬드, 건포도 등이 들어가서 견과류의 고소한 맛이 많이 나고 은은하게 단맛도 나요.

이건 현미호두피칸볼인데요. 120g에 552, 30g에 138kcal에요. 총 9개가 들어있어서 1개당 약 61.3kcal 정도네요. 이 아이는 한 입 베어물자마자 호두의 향이 확 퍼졌어요. 구운 현미, 호두, 피칸, 건포도 등이 들어있어요. 호두를 애정하시는 분들에게 딱인 제품이에요!

얘는 방금 먹어본 현미캐슈베리볼이에요. 120g에 492, 30g에 123kcal으로 3개 중에 제일 칼로리가 적네요. 총 9개가 들어있어서 1개당 55.6kcal입니다. 구운 현미, 캐슈넛, 크렌베리 등이 들어갔네요. 이름에 베리가 있어서 베리류가 많이 들어갔을 것 같은데 건포도 대신 크렌베리가 들어갔어요~ 제가 견과류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캐슈넛도 있네요😆 제 친구도 먹어봤는데 건강한 맛이 나고 바삭해서 과자가 땡길 때 먹어도 좋을 것 같다고 했어요.


전체적으로 다 고소, 담백한데 제품별로 조금씩 맛이 달라요. 저는 개인적으로 현미캐슈베리볼을 추천할께요! 식사대용으로 우유, 두유, 요거트와 함께 먹으면 좋다고 합니다. 샐러드나 단백질쉐이크와 팜께 먹어도 맛있어요👍 꼭꼭 씹어 맛을 음미하면서 드시면 더 깊고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식사 대용으로 드셔도 좋고 간식을 먹고 싶을 때 과자 대신 먹으면 폭식을 막아줄 수 있을 것 같네요! 저도 허기질 때마다 하나씩 집어먹고 있어요~ (사실 한번에 한 봉지 다 먹어버리고 싶어요...ㅎㅎ)
  • 다댕이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1)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운영자
  • 다신지킴이
  • 07.31 11:09
  • 비밀 댓글 입니다.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