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신고한 콘텐츠는 운영정책에 의해 처리되며, 허위/부정신고는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코코넛 젤리 씹어먹는게 재미있어서 좋아요!
맛은 상당히 시구요ㅎㅎ.. 약간 부담스러울 정도로 셔요..!
그래서 저는 생수를 섞어서 먹기도 하고 그랬어요!
저는 신걸 좋아하는데 상당히 시다고 느꼈기 때문에 신걸 별로 안좋아하시면 깔라만시맛이 부담스러울 수 있어요.
그래도 먹고나서 식욕도 떨어지고그부분은 정말 괜찮아요!
또 저는 음료를 굉장히 좋아해서 다이어트하면서 끊기가 힘들었는데음료 대용으로 드시면 좋을듯! 만족만족 재구매의사 있음!
게시글 목록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칼럼'콤부차' 어떤 효능 있길래, 다이어터에게도 인기있는 걸까?
칼럼고기, 달걀로만 단백질 보충 안 해도 돼요!
식단자기관리 끝판왕 '진서연'! 무조건 빠지는 그녀의 식단 정체는?
식단40kg대 유지하는 박세미! 이 식단으로, 20kg 감량했다?
운동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직각 어깨 라인 만들기 편
운동탄탄한 몸매를 위한 초보 유산소 운동 BEST!
성공후기먹고 싶은 거 참아가며 6.3kg이나 뺀, 그녀의 감량 팁?
성공후기5kg 빼, 근육 UP 지방 DOWN! 근육부족 몸매 ☞ 탄탄몸매로 변화한 비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