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신고한 콘텐츠는 운영정책에 의해 처리되며, 허위/부정신고는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콩이 안 들어가고, 단 맛이 적게 나는 간식을 찾다가 오후바를 발견하고 구매하게 됐습니다. 시중에 파는 곡물바나 견과류바들은 너무 달아서 먹다가 질리는데, 이 제품은 덜 달아서
좋구요. 포만감도 생겨서 먹고 나면 든든한 거 같습니다. 아마 지방이 많은 호박씨와 해바라기씨앗이 들어가서 그런가 봅니다.
출출할 때 아몬드밀크와 함께 먹으면 더욱 든든한 간식이 될 거 같습니다.
게시글 목록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칼럼소이현 인교진 부부 5kg 감량, 주로 이것 먹었다?
칼럼닭가슴살 질린다면, 여기에 찍어 드세요!
식단장영란, 10일 만에 4kg 감량한 급찐급빠 식단 대공개!
식단최희, 70kg→50kg대로 내려올 수 있었던 식단의 정체는?
운동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폼롤러 종아리 알빼기 편
운동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곧은 다리 라인 만들기 편
성공후기5kg 빼, 근육 UP 지방 DOWN! 근육부족 몸매 ☞ 탄탄몸매로 변화한 비결!
성공후기50kg대에서 40kg로! 완벽한 눈바디를 가지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