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제된 밀가루가 통곡물보다 더 흡수가 잘되고 몸에 나쁘다고 해요 그래서 밀가루 끊기를 많이들 하시는데.. 어차피 못참고 빵을 드셔야 한다면 한꺼번에 끊지 말고, 이왕이면 통곡물빵이나 검은콩, 건강한 빵으로 된것들을 샐러드랑 같이 드세요!!!! 신선한 야채와 함께 서브웨이 샌드위치를 빵파서 토핑 야채 위주로요!!!!
저도 평소 아침마다 삼각김밥이나 빵으로 시작해서 수시로 탄산 과자로 국것질을했는데 살빼려고 최근 간식을 거의 줄였어요!! 간식대신 편의점에서 파는 삶은 고구마를 입이 심심할때마다 한두입씩 먹었구용. 그래봤자 4일째밖에 안됐지만 확실히 아랫배가 들어가고 바지입으면 꽉꼈는데 빨래를 잘못한건짘ㅋㅋ 붓기가 빠진건지 덜끼는 느낌이 들었어요. 저도 완전히 끊지는 못하겠지만 확실히 군것질은 자제하는게 다이어트의 길은 맞는거같아용
밥을 먹어야 빠지는게 아니라 균형있는 식사, 영양가있지만 칼로리는 낮은걸 먹어야 도움이 되는거죠. 같은 칼로리라도 당, 또는 나트륨 폭탄에 탄수화물, 지방이 많은걸 먹는거랑 식이섬유 풍부하거나 좋은 탄수화물, 단백질이 든 음식을 먹는거랑 어떻게 같겠어요. 거기다 같은 무게여도 아이스크림, 과자, 빵은 칼로리가 훨씬 많이나가요.. 평생 안먹을 자신 있는게 아니라면 무리해서 끊으려고 하지 말고 (나중에 더 폭식하게 되니까) 적당히 또는 조금씩 먹어주면서 건강식단을 챙기시는게 좋다고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