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신고한 콘텐츠는 운영정책에 의해 처리되며, 허위/부정신고는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떡이 작게 개별포장 되있어서 전 개인적으로 더 먹기 편하구요
먹구싶을때 한두개씩 간단히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한개 크기가 작긴 작아요^^
그리고 전 개인적으로 고구마 맛이 젤 맛있네요..그 다음이 귀리..
체다치즈는 별로 안좋아해서 못먹구 다른 사람 줬어요
모짜렐라 치즈였으면 더 좋았겠다 싶네요
게시글 목록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칼럼고기, 달걀로만 단백질 보충 안 해도 돼요!
칼럼남성호르몬 수치, 테스토스테론 부족? 약 대신 '이것'으로 극복 (진저샷 루틴)
식단40kg대로 진입 성공 !박나래 4개월간 '이것' 즐겨먹었다?
식단한그루, 60kg→42kg대로! 군살 1도 없는 몸매비결 식단은?
운동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어깨 근육 풀어주기 편
운동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직각 어깨 라인 만들기 편
성공후기단기간 찐살, 1달만에 4.4kg뺀 자기관리왕! 완벽한 눈바디!
성공후기먹고 싶은 거 참아가며 6.3kg이나 뺀, 그녀의 감량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