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신고한 콘텐츠는 운영정책에 의해 처리되며, 허위/부정신고는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자신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쿠키 성애자 ㅎㅎㅎ
솔직히 칩보다 쿠키가 땅깁니다!!!
진짜 쿠키 맛일지 넘 궁금하네요 ㅜㅜ
제블로그에 꼭 후기 올릴께요!!!
믿고 주세요 ㅎㅎㅎ 맛없음 후기 안올릴꺼에염!!!
다이어트성공하고 간식도 통밀당 단백칩으로 조절하고! 근데 넘 맛있어도 ㅜㅜ 자꾸먹게되요
흑흑 포만감도 올까요...한번 무설탕두유랑 먹어볼께요 기대가 됩니다!! 안뽑히면 사먹어야쥬 머 ㅎㅎㅎ
게시글 목록
+1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칼럼음식으로 나를 위로하는 게 습관이 된 당신에게!
칼럼고기, 달걀로만 단백질 보충 안 해도 돼요!
식단소유, 운동없이 8KG 감량! 이 '식단'으로 가능했다?
식단윤은혜 1주일에 3kg 감량 위해, 이것들 먹었다?
운동탄탄한 몸매를 위한 초보 유산소 운동 BEST!
운동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곧은 다리 라인 만들기 편
성공후기30일만에 5.1kg 감량 성공팁! 눈바디 대신 0바디로!
성공후기한달 동안 포기하지 않고 5kg 넘게 감량한 사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