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다이어트 처음 해보는 초보자입니다.
일단 저는 키 163에 몸무게는 57입니다
다리는 마른 체형이고 상체가 많이 크고, 뱃살이 많아요
오늘 인바디를 측정해보니 1280정도 나왔어요. 높은 편이라고 해주시더라구요.
한 달 동안 빡세게 50키로 까지 빼고 학교 개강하려고 했는데, 기초대사량에 대해서 듣고나니 생각이 조금 바뀌었어요.
세끼는 다 챙겨 먹어야 한다는건 알고 있었지만 밥을 적게 먹을수록 기초대사량이 낮아지면서, 살이 찌기 쉬운 체형으로 변할수도 있다고 하네요.( 인터넷에서 찾아보았습니다)
그러면 당장 한달은 살을 빼더라도 학교로 돌아갔을때는 기숙사에 살고 있으니 닭가슴살, 샐러드로만 끼니를 해결하는게 무리가 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점심은 원래 먹던것처럼 일반식을 먹으려고 합니다.(밥종류)
그러면 살이 생각하던것보다 많이 스펙타클하게 ! 는 아니더라도 .. 천천히 빠지지만 기초대사량을 유지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아, 저는 오늘 점핑 다이어트를 신청하고 왔어요!
아침 저녁은 고구마, 계란, 양배추, 닭가슴살, 요거트 을 돌아가면서 조합해서 먹으려고 합니다.
제가 궁금한건 이렇게 먹다가 학교로 돌아갔을때 (학교 다닐때는 아침은 건너뛰고, 점심은 학식 저녁은 친구들이랑 먹거나 기숙사밥을 먹는편) 요요가 막 걱정할만큼 심하게 올까요? ㅠ_ㅠ
정말 물어볼곳이 없어서 .. 여쭤봅니다 .. 알려주세요 ! 😔😔
요요가 심하게 올 것 같으면 차라리 세 끼 다 밥을 먹고 운동을 하면서 유지하는거라도 목표로 하려구요 .. (학교로 가면 운동할 여건이 안돼서 ..) ㅜ.ㅜ ..
정리해보자면 저는 방학동안은 아침저녁은 다이어트하는 것처럼 먹고, 점심은 일반식 먹고 운동. 학교 갔을때는 운동 시간이 많아봤자 기숙사 방에서 하는 홈트레이닝정도? 에 밥은 원래처럼 점심 저녁 ..( 최대한 적게 먹기 !) 으로 하고싶습니다. 문제가 생길까요?
이번 한 1년정도 뒤에 공무원 시험을 준비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이번에 살 쫙 빼고 홈트레이닝 하면서 그때까지 유지할 수 있을까요. 일키로만 쪄도 공부할때 앉으면 살이 접히는걸 느끼는 스타일이라 .. 그것도 은근 스트레스가 되더라구요 🥺🥺
정말 정말 살을 빼고싶어요 ! 예쁜 나이에 예쁜 옷도 많이 입어보고 싶습니다 🥺 도와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