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 4
  • 1
1/29 22일차
어제 밥좀 먹었다고 1키로가 올랐어요 🤯
확실히 좀 덜먹었다고 찔끔씩 내려가는건
한번 잘 먹으면 말짱 꽝..
그렇다고 맨날 잘 먹으며 뺄수도 없고
평생 안먹으면서 살수도 없고
조심히 조심히 먹으면서 2주동안 내려논 1키로인데
밥좀 먹었다고 하루만에 돌아오니 넘 허무해요
막 과식한것도 아닌거 같은데...
물론 내일부터 또 저녁 굶고 하면 돌아는 오겠지만
이거 뭔가 완전 이상해요
운동 넘 많이 해서인가...
운동많이하고 밥잘먹으면 건강한 돼지가 되는거라더니
허리둘레 36인치에서 꿈쩍도 안하고...
아무리 천천히 간다해도 이렇게 하는데 조금씩 조금씩 내려가야 정상인거 같은데..
어떻게 이렇게 변화가 없는지..

이상 그냥 넋두리 였슴당.. 그냥 패스하셔요 ㅋㅋㅋ
  • 55!쥬쥰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5)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다신
  • 55!쥬쥰
  • 01.31 08:28
  • 탄력원츄 그러게요 저녁을 굶지않고 조금만 먹어줘야하는데 먹으면 많이 먹고 안먹으면 아예 안먹고.. 정신줄 잘 붙들고 저녁 소식에 꼭 성공해야겠어요. 땡큐땡큐 54k가즈아 저녁 가볍게 먹기. 아자아자. 썽이-57유지어터 바로 내려오진 않고 ㅠㅠ 그래도 유지하고 내리고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당 궁디실화냐 그러게요 수분무게 1키로를 가지고 울고웃고 하네요. 언제나 마음의 평안이 올까요 ㅋㅋㅋ
  • 답글쓰기
다신
  • 궁디실화냐
  • 01.30 19:30
  • 응가랑 쉬야 많이 누면 1킬로는 금방 빠져요. 하지만 체지방이 빠진 건 아니라능. 반대의 경우도 성립합니다
  • 답글쓰기
지존
  • 썽이-57유지어터
  • 01.30 18:23
  • 그럴땐 올라도 뒷날 바로 내려오더라구요^^
    홧팅입니다^^
  • 답글쓰기
다신
  • No카페인No글루텐
  • 01.30 15:21
  • 저는 저녁을 정상식단으로 하면 바로찌더라구요 저녁을 가볍게 함 괘안은뎅 ~~저녁가볍게 먹기쉽지않아요ㅡㅠ
  • 답글쓰기
다신
  • 탄탄원츄
  • 01.30 14:59
  • 원래 먹으면 좀 올라가는 게 정상이에요. 계속 적게 드시면 나중엔 500칼만 먹오도 쉽게 찌는 체질로 바낀다고 하네요. 그러니 저녁을 굶지 마세요. 평생 지킬수 있는 식운으로 몸을 천천히 적응 시켜야 해요. 다욧트=건강한 식생활... 살빼는 걸로 목표로 하는 다욧트는 실천 중일 때만 빠지고, 원래 식습관으로 돌아가면 요요로 도로 찝니다. 힘들 게 뺀 살들 다시 찌면 그동안 열식운한 게 넘 아깝잖아요. 암튼, 끝까지 팟팅하시고...천천히 건강하게 평생 유지할 수 있는 선에서 식운을 실천하시는 게 좋을 듯 합니다.
  • 답글쓰기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