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께 안내드렸듯이 반품의 경우에는 물건 회수가 최종 확인되어야 환불이 이루어지는데요. 물건 회수가 늦어지자 판매자 측에서 확인해보니 구정 택배 물량 과다로 인하여 해당 택배기사님의 수거가 늦어진 것으로 확인되어 다시 한번 회수 요청 후에 회수가 되었었구요. 최종적으로 2월 1일에 판매자 측에서 물류센터에 확인결과 회원님께서 보내주신 상품이 회수된 것이 확인 되어 최종 2월 1일에 카드 취소처리를 해드렸던 것입니다.
이번 경우에는 특히나 판매자와 물류센터, 택배기사님 등 여러 확인 단계가 있었고, 구정 택배 물량 증가까지 겹치면서 최종 환불 처리까지 시간이 다소 소요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회원님과 통화시 이 부분을 안내드리며 환불처리가 늦어진 것에 대해 사과 드리면서 양해부탁드린다고 말씀드렸던 것인데, 회원님의 기분을 상하게 해드렸다면 다시한번 정말정말 죄송합니다 ㅠㅠ
회원님께서 말씀해주신 것처럼 반품 및 클레임 처리를 보다 신속하고 정확히 처리할 수 있도록 전반적인 시스템을 점검하고 개선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계속 지켜봐주시면 더욱 좋은 서비스로 보답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