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먹고 예전에 3주만에 8키론가 빠졌었어요 근데 그동안 어지럼증.불면증.일상생활 불가능할정도의 구토증세등등 부작용 너무 심해서 끊었어요 끊고 요요는 10키로 정도로 왔던거로 기억합니다. 다이어트약 부작용 무척 많아요..젤힘든건 약 끊는순간 찾아오는 요요ㅎㅎ... 그래서 운동 식단으로 다이어트중요!
복용경험있는 저로서는 추천드리고싶지 않아요. 저도 처방받아서 꽤 오랫동안 먹었었는데, 초반에는 효과가 있는것 같지만… 나중에는 식욕이 약효를 이기게 되더라는… 그리고 우선 입이 엄청 마르고, 두근거림, 두통, 불면증도 있어요… 구취도 심해지고요. 좋은점보다 나쁜점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오랫동안 복용했던 이유는 약안먹으면 더찔것 같은 불안감? 이었던것 같아요. 지나보니… 저는 후회하는 쪽입니다…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친구가 살 뺐다고 한 곳 따라가서 약 30일치 처방 받고 3일정도 먹었는데 4키로 빠졌어요 식단이 알아서 조절되서 밥을 잘 안 먹어서 그런지 빠졌네요ㅎㅎ! 인터넷에서는 많이 사먹어봤는데 하나도 안 빠졌고 의원쪽으로 제 인바디 재고 제 체형에 맞게 약 주셔서 저는 부작용이 없는데 같이 간 친구는 잠깐씩 어지럽다고 하네용 젤 좋은 방법은 약에 의존하지않고 먹는거지만 드시고싶다면 인터넷은 말고 한번 잘 알아보시고 드시는것도 나쁘진 않으신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