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신고한 콘텐츠는 운영정책에 의해 처리되며, 허위/부정신고는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사무실에서 먹으려고 샀는데, 생각보다 엄청 맛있어요.
양은 적긴 하지만 그래도 다 먹고 나면 적당히 배부른 정도라 만족합니다.
다 골고루 맛있는데, 낙지는 좀 맵고 식감도 별로 좋지 않아서 다음에 주문할때는 낙지는 빼고 싶어요.
근데 총 도시락이 12개 왔는데, 숟가락은 10개뿐이네요.
2개가 서비스라서 그랬나봐요.
계속 주문해서 먹을 것 같아요.
게시글 목록
+1
+2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칼럼닭가슴살 질린다면, 여기에 찍어 드세요!
칼럼다이어트할 때, 어떤 김밥 먹는 게 유리할까?
식단한그루, 60kg→42kg대로! 군살 1도 없는 몸매비결 식단은?
식단소유, 운동없이 8KG 감량! 이 '식단'으로 가능했다?
운동탄탄한 몸매를 위한 초보 유산소 운동 BEST!
운동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어깨 근육 풀어주기 편
성공후기단기간 찐살, 1달만에 4.4kg뺀 자기관리왕! 완벽한 눈바디!
성공후기30일만에 5.1kg 감량 성공팁! 눈바디 대신 0바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