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후기가 거의 긍정적이어서 믿고 구매를
후기가 거의 긍정적이어서 믿고 구매를 해보았는데, 구매하기 정말 잘한 것 같아요! 포도맛을 먹고 싶었지만 인기템이라 ㅠㅠ 저는 체리맛을 구매했었습니다. 다른 맛은 어떨지 모르겠는데 저는ㅋㅋㅋㅋㅋ 체리 배불리에서 해열제 맛을 느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금 당황했어요. 그래도 두 세번 먹으니까 익숙해져서 지금은 맛있게 잘 먹구 있어용!

포만감이 어느 정도일까? 진짜 배 안 고플까? 라는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계실 수도 있어요. 사람에 따라서 포만감은 다르지만 전 정말 식욕이 왕성하거든요. (라면도 최대 4개까지 끓여먹었던 전적이...) 배고픔도 너무 느끼고, 안 먹으면 죽을 것 같고 그랬어요. 이걸 먹으면 저는 아예 안 배고파지는 건 아니에요. 배고프긴 한데 ㅋㅋㅋㅋㅋ 먹으면 정말 참을만해요.

먹기 전엔 배고픔이 100이라고 한다면, 배불리를 먹었을 땐 30정도까지 줄어드는 것 같아서 저는 개인적으로 굉장히 만족스러웠어요. 저녁을 안 먹어서 배가 너무 고파도 이걸 먹으면 나름 죄책감 없이 편하게 잠을 잘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재구매 꼭 할 거구, 다이어트 도시락 드시는 분들이나 식단 조절로 허기가 지는 분들에겐 이 배불리가 딱이실 것 같단 생각이 들어요♡ :)

  • slap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