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5.2 몸무게

올리고보니까 사진이 안뵈네용 0.7 늘었어요.
치팅하기전인데 무게가 늘었네용ㅋㅋ
아마 생리가 다가와서인거같아용
오늘 실컷먹고.. 화욜까지 몸무게 안재야겠어요 히힛
어쩌면 생리끝날때까지 안잴지도 모르겠네요오
다들 즐거운 토요일 보내세용ㅎㅎ
  • 꾸준하게하자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2)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지존
  • Louise80
  • 05.02 17:07
  • 오늘 뭐 드실건가요? ㅎㅎ 저도 맛난거 먹고 싶으네요~~ ㅠㅠ
  • 답글쓰기
지존
  • 꾸준하게하자
  • 05.02 17:15
  • 달고 짜고 자극적이고 탄수화물 덩어리인거용ㅋㅋ
    낮엔 떡볶이 순대 꽈배기 먹고 저녁엔 초밥뷔페가려구용
    초밥을 워낙좋아해성ㅠㅠ
  • 답글쓰기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